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장점 옵션 성능 어떨까

트랙스 레드라인은 차량 전반 시스템이 제너럴 모터스 감마 2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쉐보레 오닉스, 스핀과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이며 생산 및 제조 공정을 한국 인천, 중국 상하이, 우즈베키스탄 아사카에 설립하여 다양한 나라 시장으로 유통되는 차량이다. 또한 새로운 세대 모델 완전변경이 2019년에 진행 예정되어 있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RNF-1

트랙스 레드라인은 에어 인테이크홀을 지면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가로 라인의 형태로 탑재하여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이루도록하며 프론트 라이트를 상단 그릴 선과 이어지도록 제조하여 일체감있는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한다고한다. 또,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비교적 커다란 각도로 설계하여 안정적인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한다.




또한 측면 도어에 아름다운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우아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하며 후면 범퍼의 폭을 두터운 폭으로 설계하여 무거운 감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한다고한다. 또, 상단 루프 라인을 평평하게 떨어지도록 마무리하여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할 것 같은 분위기를 구현한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보기 편한 형태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하며 차량 기능 버튼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기에 우수한 조작성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한다고한다. 또, 드라이빙 시트에 시트 높이 조절 장치, 열선, 전동 조절 성능을 추가하여 매우 편리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



RNF-2

또, 운전석과 동승석에 여유로운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쾌적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고 시트 상단에 편한 소재로 감싼 머리 받침대를 탑재하여 안락한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한다고한다. 또, 뒷좌석에 비교적 넓은 공간의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행복한 탑승 경험이 가능하게한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편리한 시동 시스템이 구현되게 해주는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가지고있으며 자동차 실내 자외선 차단을 가능하게 하는 자외선 차단 글래스를 장착하고있다. 또한 더욱 넓은 자동차 사각지대 커버를 위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RNF-3

트랙스 레드라인은 수치 데이터는1364 – 1796 cc의 배기량, 174 – 192 km/h의 최고속도, 6.8 – 7.5 l/100km의 연비등이 있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구매 가격은 최대 2464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